[부모]안녕하세요!!
이번에 초등학교를 입학하게된 1학년 귀염둥이 이채아의 부모입니다. 이렇게 좋은 시상식에 초대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난 2022년도 들어서 우리 채아가 6살이 되면서 학교에 들어가기전에 기억에 남을만한 유익한 이벤트가 없을까 고민을 많이 하던 시기에 중랑구에서 좋은 이벤트를 한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벤트는 바로 '취학 전 천권읽기, 아이의 미래를 바꾼다' 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채아의 언니가 책을 좋아하고 많이 읽기도 해서 채아도 책을 좋아하게 하고 관심을 갖게 하고싶어서 이 프로그램에 당당히 도전해보자고 마음을 먹고 우리 가족 모두 할아버지,할머니,아빠,엄마,언니는 틈틈히 시간을 내서 책도 읽어주며 꾸준히 기록을 하였습니다. 너무나 유익하고 좋은 시간을 보낸거 같습니다.
결국 천권을 다 읽게 되었고 우리 가족은 그 날 기념 파티도 했었답니다. ^^
이제는 채아가 당당히 초등학생이 되었고 천권 읽기 프로그램 덕분에 책과 친해져 스스로 책을 읽기도 잘한답니다. 물론 한글도 깨우치게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중랑구에서 천권읽기같은 좋은 프로그램이 계속 나왔으면 좋겠고 참여도 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오늘 시상식에 초대해주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노고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이동